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영화 사촌여동상, 그녀의 역대급 매력 배우♥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3. 1. 21:42

    요즘 신작이 나를 왜 이렇게 바쁘게 하는지 모르겠어요.사실은 댁에 아주 행복한 상념을 가지고 있을지도 모릅니다.늘어나는 신작이 자꾸 퇴보하는 느낌이 들어 아쉬웠지만 요즘 나쁘지 않은 작품들은 여러모로 역대급 영화가 나쁘지 않아 행복한 비명을 지르는 중입니다.매력으로 역대급 배우의 끝을 찍은 그녀 주연의 사촌입니다.


    >


    다루기 힘든 소재로 이야기를 다룬 영화 사촌 여동생, 소재만큼 파격적이었던 영화 스토리는 어떻게 될까요?​


    >


    많은 여배우들이 영화를 스쳐 지나가지 않고, 그 중에는 정말 예쁘지도 않고, 스타일 좋은 배우들도 많았다고 생각할 것이다.하지만 묘한 매력을 지닌 배우 중에는 그녀가 최고라고 생각할 것이다.물론 예쁜 얼굴이지만 그녀만의 묘한 매력이 있어요.그런 매력이 제대로 나타난 작품이 이번 영화 사촌 누이였습니다.아마 이번 영화를 본 분들은 내 말을 100Percent이해하려고 생각할 것이다.​


    >


    전에 여러 가지를 보여줬던 배우 안소희가 함께 출연했어요.그녀나 내가 괜찮은 배우라는 걸 다들 아시잖아요.걱정도 없이 이번 사촌동생도 그녀는 또 있었습니다.충분히 매력을 보여줬고, 너희들에게도 좋은 인상을 주었지만, 다른 여자친구에게 시선이 가는 것은 어쩔 수 없지 않을까 생각합니다.그만큼 이번 영화에서 그녀의 존재는 너무 컸어요.​


    >


    배우 스토리에서 다시 영화 스토리로 돌아오니까 제가 영화 초대남에서 느꼈던 영상미에 대한 부분을 비슷하게 느꼈을 정도로 좋았기 때문에 영화 보는 내내 몰두하는 데 도움이 됐어요. 스토리 부분이나 연출적인 부분까지 모두 기대 이상으로 만족했어요.안정된 연기력은 보너스라고 생각하십시오.​


    >


    안소희의 경우는 기이적인 분들에게 알려진 상태지만 영화 속에서 자신이 오는 남자배우들을 보면 대부분 와이프 소동을 보는 얼굴이었어요.무시무시한 표정이었지만 자기 룸의 연기력도 안정돼 있었고 몸매도 자기 얼굴도 자신 없어 새로 얼굴을 기다리는 여성들에겐 좋은 선물이 되지 않았나 싶어요.​


    >


    이미 이런 소재를 가지고 영화를 만들었다는 사실에 큰 박수를 보내고 싶고, 좋은 소재를 가지고 어설프게 만들지 않아서 좋았습니다.노출 장면에서 보여주는 연기력이 다소 아쉬웠지만 이미 그녀에게 푹 빠져 있던 홍보왕이었기 때문에 그런 건 영화를 보는 데 전혀 방해가 되지 않았어요.당신은 객관적으로 이야기를 한다고 생각할지도 모르지만, 영화를 보면 나와 모두 동등한 생각을 한다고 확신한다.그만큼 이번 영화 사촌 누이동생에서 그녀는 눈에 띄었어요.​


    >


    keypoint1단 저희 과에 다니라에에서 까다로운 소재를 갖은·연화를 만들었다는 사실만으로도 큰 수확이라고 생각을 한다.여기에 그치지 않고, 이 말적인 부분이 과도한 영상이 과도한 연출 부분까지 좋았기 때문에, 절대 스킵 스토리, 그리고 sound부터 끝까지 봐주시기 바랍니다.다소 아쉬운 부분은 앞에서도 언급을 말씀 드렸다 시피 노츄루싱로 그녀의 매력을 하나 00% 꺼내지 못한 것은 유감 슴니다.그러나 그런 아쉬움을 충족할 수 있는 그녀의 매력이 있어서 여러분에게 적극 추천하고 싶은 영화의 사촌입니다.역시 서sound가 과인오는 안소희, 기위의 역대급 매력을 보이고 있는 그녀를 보고 싶다면 요즘 바로 사촌 여동생으로 확인해 보세요.


    "유산 시원이라는 배우 매력, 마지막을 아는 것이 없슴니다"총점 7.5점의 이야기 7점, 비주얼 하나 0점 연출 7점 연기 7점. 야함 7점*의 수위 7점 ​ 본 평가는 제 주관적인 시간으로 영화 전체를 보고 남긴 점수이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