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명지대 내돈주고 먹은 개그맨 문규박의 미스터와우 수제버거
    카테고리 없음 2020. 3. 7. 02:24

    맛있어서 안 쓰고.


    >


    이 자리에 원래 마왕 카스텔라가 있던 그것도 문규박 씨 소의 맛집이었다고.


    >


    예쁘다


    >


    패티가 두텁다


    >


    사실 수제 버거를 싫어해요.근데 갑자기 끌렸어.


    >


    왜 싫어하는가 하면 높은 것이 곳으로 이곳은 장 맛잇 sound6시 테러 전에 먹고 계속 소견과 인서 먹지 않고 블로그에 쓸 것


    패티 ⇒양파


    >


    내가 먹은 것은 왼쪽 상단의 여성 추천 메뉴.와우 비프 치즈버거 세트


    >


    여기 저기 있는 개그맨 사인을 보고


    >


    처음은 여기서 회식하고 본인 했어요 거리


    >


    아케치대에서 할 리가 없지 개그맨 창업 같고


    >


    물어보니 맞다고 하더라.


    >


    성격이 좋은가 보다.다들 이렇게 와서 응원해주는 거 보면


    >


    양세찬(両) 양세의 사인도 있다


    >


    내가 제일 좋아하는 감자튀김맛이었어.


    >


    두툼한 패티


    >


    립스틱 자국은 죄송해요. 처음엔 맛없었는데 소스가 기울어서 소스가 없는 부분을 먹어서 그랬어요.열자마자 소스 확인을 하고 소스 있는 쪽에서 먹으면 중력에 의해 소스가 없는 쪽으로 내려가서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옮긴 가인올림


    미니스톱 명지대에서 명지대 방향으로 약 장거리를 걷는다고 한다.수제 버거 먹은 것 하봉잉을 제외하고 모두 맛 없었는데(그(봉 인 눙도벡후ー도토랏크)하봉잉카 추가된 나의 1다시 가야 진


    댓글

Designed by Tistory.